네이버 구글 보석십자수 슬기로운 집콕취미
본문 바로가기
일상

보석십자수 슬기로운 집콕취미

by Yo_naaa 2022. 4. 17.
반응형

 

오늘은 취미 중 하나인 보석 십자수에 대해 말씀드리려 합니다.

저는 흔히 말하는 취미 부자입니다.

주로 운동을 좋아하지만 손으로 만드는 것 또한 좋아해요

 

저는 쿠팡에서 구매했으며, 사이즈는 25*25 사이즈로 구매했습니다.

너무 작으면 거치했을 때 눈에 띄지 않을 것 같아서요

 

빨리 만들어보고 싶다는 생각에 배송 온 순간부터의 사진이 없습니다.

네. 오자마자 바로 뜯어서 만들었어요.

구성품은 사진과 같이 비즈를 담을 수 있는 트레이와 각각의 비즈 그리고 고체 접착제, 각 색별 모양과 번호가 있는 안내장입니다.

 

처음 시작은 신나서 1/4은 만들었습니다.

제가 몰랐던 사실이 펜의 앞쪽은 1개 뒤쪽은 3개씩 붙일 수 있었습니다.

물론 제가 그 사실을 알게 된 것은 위 사진의 고양이를 다 만들고 난 후였습니다.

 

다 만들고 보니 뭔가 몽환적인 고양이가 나왔습니다.

가까이에서 볼 때는 이게 뭐지 싶었는데 멀리서 보니 이쁜 고양이가 나옵니다.

 

그리고 제가 꼭 해보고 싶었던 동영상 촬영을 했습니다.

뭔가 인스타에 올려야 할 것 같은 느낌이네요

 

 

고양이 외에도 강아지와 나비를 만들었습니다.

보통 한 개 제작하는데 3~5일 정도 소요됩니다.

퇴근 후 하루 4시간씩 작업한 결과죠

 

보석 십자수의 장점

- 뭔가 싶은데 재미있다.

- 쉬운 방법으로 누구나 할 수 있다.

- 저렴한 가격으로 높은 퀄리티를 제공한다.

 

보석 십자수의 단점

- 손가락이 다칠 수 있다.

(위 사진과 같이 다치지 않게 작업해두시는 게 좋습니다.)

- 계속 숙이고 만들다 보니 목이 아프다.

- 욕심 부리다가 새벽에 잔다...

 

오늘은 집에서 쉽게 할 수 있는 취미생활 보석 십자수에 대해 말씀드렸습니다.

코로나로 집 밖에 잘 나가지 못하고 그것이 익숙해진 요즘 보석 십자수를 하며 지내는 것도 나쁘지 않다고 생각이 드네요.

728x90
반응형

댓글